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부업/티스토리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및 후기 1일차(일방문자 200명)

by 우찌0 2023. 4. 14.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후기 1일차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 제가 만들고 키우던 블로그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두둥!!

오늘부터 늦으면 1달마다 빠르면 1주일마다 일방문자 및 수익을 공개하려고 하는데요. 다들 추후 애드센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참고가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승인된 블로그는 이 블로그가 아니라 다른 블로그입니다. 현재는 보름정도 되었으며 벌써 일방문자가 평균 200명 이상 오고 있습니다!! 추후에 이 블로그를 통해서 저를 접하시는 분들은 댓글을 통해서 노하우나 팁을 원하시면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는법 꿀팁 대공개 (2주만에 승인받기)

안녕하세요~ 이제는 저의 노하우를 조금씩 공개를 해볼까 합니다. 다들 요새 블로그 부업이 핫해서 많이들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특히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많이 하시는데, 티스

swsh-dawoony.tistory.com

 

실제 저의 블로그 기록입니다!! 여기 올린 블로그가 첫 블로그는 아니고 2020년쯤 처음 시도를 해보았는데요. 그 블로그는 2달정도 하고 그만두었지만 꾸준히 방문자가 있더라구요. 잠시 잊고있다가 보니 현재 30만명정도의 누적 방문자가 있었습니다.

 

이게 예전 만들었던 블로그인데 아직도 꾸준히 방문하는걸 보니 진짜 블로그는 꾸준함이 중요한것 같아요. 제가 3년동안 꾸준히 했었다면.... 블로그로 성공을 했었을수도 있겠네요. 

 

오늘부터 수익이 들어오니 매달 얼마씩 늘어나는지 체크를 해드릴게요. 방문자에 따라 실제 얼마나 수익이 나는지, 얼마의 수익이 나려면 얼마나 방문자가 들어와야하는지, 어떻게 방문자를 늘릴 수 있는지 제가 먼저 해보고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의 블로그 도전기 잘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