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부업/티스토리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및 후기 4번째(이번달 수익 100달러 돌파 예상)

by 우찌0 2023.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주일정도만에 다시 돌아왔네요..ㅎㅎ

이번주는 현생이 바빠 포스팅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들어오셔서... 이제 일 방문자 평균 2000명은 무난한거 같아요ㅎㅎ

그렇다면 이제 다들 궁금해 하시는 지난 한주는 어땠는지 되돌아 볼까요?

 

일방문자 평균 약 2000명!!

최근 약 10일정도 방문자 사진이네요!!

저번주 주말에 약간 운이 좋았는지 일방문자 7000명도 돌파했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40일차 정도 되었는데... 꽤나 빨리 성장했죠?

 

제 목표가 일방문자 20000명이니 이제 10배 정도 더 키워야겠네요.

블로그 방문자의 핵심은 꾸준함이라고 하지만 이 꾸준함인 이유가 게시글의 양이 많을수록 진짜 상위 노출이나 그런 부분에 대해서 정말 압도적인것 같아요.

 

지금은 조금 분야를 좁게 해서 하고있지만, 이제 방문자 유입을 더 늘려보려면 좀 더 많은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도 생각중이랍니다.

 

나중에 이 블로그가 잘 되게 된다면 여러분들에게도 함께 노하우를 공유하겠습니다.

 

이번달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돌파 예정!

오늘도 역시나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수익!!

지난주와 이번주 2주만에 거의 70달러를 벌었어요.

이게 꾸준히만 간다면.. 한달에 약 140달러.. 그렇다면 거의 20만원?!

행복하네요.

 

한달도 안되서 월 20만원의 부수입이라뇨.

포스팅하는데 시간이 그렇게 많이 드는것도 아니고, 주제 찾는데 더 시간을 쏟는데

한번 글을 써두면 자면서도 돈이 벌리는 블로그잖아요.

 

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주제를 찾는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제 포스팅을 보는 모든분들이 다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번에 뵐게요.

안녕~

반응형

댓글